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얘들아, 난 이런 기분이 아니야.
    카테고리 없음 2022. 10. 4. 19:41

    얘들아, 난 이런 기분이 아니야.
    저는 초등학교 이후로 반장/반장을 한 적이 없습니다. 반장과 반장 투표가 인기투표라고만 생각했다. 매일 출마하면 딱 2표(친구랑 저는 1표씩..) 중학생 출마는 이번이 처음입니다. 근데 3표 받고 넘어졌어요 ㅋㅋ 아침에 애들한테 다정하고 친절했는데 이번에는 한명 더 뽑았네요 ㅋㅋ..
    그냥 하소연이니 잘 들어주세요 ㅠ


    추천사이트

    댓글

Designed by Tistory.